게시물 검색

ICT/정보통신 2017년 연령별 소셜미디어 브랜드 페이지 언팔로우가 늘어나는 이유

  • 관리자 (irsglobal1)
  • 2018-04-11 10:45:00
  • hit2486
  • 221.160.87.213

  2017년 1월 기준 나이 그룹에 따른 “미국 유저들이 소셜 미디어 브랜드 페이지를 언팔로우하게 되는 이유” 통계를 살펴보면 베이비붐 세대가 팔로우를 취소하게 되는 이유 중 1위는 브랜드 페이지가 “스팸성”, 즉 홍보성을 너무 강하게 띄기 때문이다. X 세대가 취소하는 가장 큰 이유는 “짜증나기” 때문이며, 밀레니엄 세대 또한 브랜드 페이지가 신경쓰이고 짜증나기 때문에 팔로우를 취소하게 된다고 답했다.

 

  

un(부정)+follow(따라다니다)sns에서 (예를들어 트위트에서 트윗을 끊다.) 누군가(혹은 어떤 대상을)를 삭제하다, 그만보기 등을 의미한다. 또한 “언팔”은 “언팔로우”의 줄임말으로, 트위터에서 팔로우를 취소하는 것을 말하며 상대방의 트윗이 더 이상 자신의 타임라인에 나타나지 않게 함을 의미한다.

게시글 공유 URL복사
게시물 검색
List of articles
번호 분류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634 바이오/의료 마이크로바이옴(Microbiome) 최신 동향 photo 관리자 2022-01-18 hit204
633 바이오/의료 코로나19로 인해 각광받는 이스라엘의 디지털 헬스테크 기술 photo 관리자 2022-01-18 hit55
632 ICT/정보통신 마이데이터(MyData) 산업 동향 photo 관리자 2022-01-12 hit129
631 ICT/정보통신 마이데이터(MyData) 개념 photo 관리자 2022-01-12 hit134
630 바이오/의료 글로벌 의약품 판매 동향 photo 관리자 2021-12-28 hit169
629 바이오/의료 바이오마커(bio-marker) photo 관리자 2021-12-28 hit134
628 바이오/의료 의약 Modality(혁신 치료법) 다양화 photo 관리자 2021-12-28 hit150
627 ICT/정보통신 중국 메타버스 동향 및 규제 photo 관리자 2021-12-19 hit308
626 ICT/정보통신 스마트농업의 분야별 선진 사례 photo 관리자 2021-12-19 hit2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