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물 검색

ICT/정보통신 2017년 연령별 소셜미디어 브랜드 페이지 언팔로우가 늘어나는 이유

  • 관리자 (irsglobal1)
  • 2018-04-11 10:45:00
  • hit2364
  • 221.160.87.213

  2017년 1월 기준 나이 그룹에 따른 “미국 유저들이 소셜 미디어 브랜드 페이지를 언팔로우하게 되는 이유” 통계를 살펴보면 베이비붐 세대가 팔로우를 취소하게 되는 이유 중 1위는 브랜드 페이지가 “스팸성”, 즉 홍보성을 너무 강하게 띄기 때문이다. X 세대가 취소하는 가장 큰 이유는 “짜증나기” 때문이며, 밀레니엄 세대 또한 브랜드 페이지가 신경쓰이고 짜증나기 때문에 팔로우를 취소하게 된다고 답했다.

 

  

un(부정)+follow(따라다니다)sns에서 (예를들어 트위트에서 트윗을 끊다.) 누군가(혹은 어떤 대상을)를 삭제하다, 그만보기 등을 의미한다. 또한 “언팔”은 “언팔로우”의 줄임말으로, 트위터에서 팔로우를 취소하는 것을 말하며 상대방의 트윗이 더 이상 자신의 타임라인에 나타나지 않게 함을 의미한다.

게시글 공유 URL복사
게시물 검색
List of articles
번호 분류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604 바이오/의료 코로나 바이러스를 치료ㆍ진단ㆍ예측하는 AI photo 관리자 2021-09-14 hit72
603 ICT/정보통신 스마트 제조ㆍ스마트 팩토리의 개념, 시장, 과제 photo 관리자 2021-09-13 hit395
602 ICT/정보통신 AI(인공지능)의 가능성과 한계 photo 관리자 2021-09-13 hit188
601 ICT/정보통신 AI 주역으로 급부상하는 GPT-3 photo 관리자 2021-09-13 hit117
600 ICT/정보통신 메타버스(Metaverse)의 국내 트렌드 photo 관리자 2021-08-10 hit1390
599 ICT/정보통신 오픈 메타버스(open metaverse, 개방형 메타버스)에 대한 기대 photo 관리자 2021-08-10 hit957
598 바이오/의료 헬스케어 분야에서 AI의 역할 photo 관리자 2021-08-10 hit402
597 ICT/정보통신 ‘XR’ - 가상공간과 현실을 5G로 융합 photo 관리자 2021-08-10 hit436
596 에너지/환경 [물 이용ㆍ물 처리] 분야 신기술 개발 및 기술 토픽 photo 관리자 2021-07-29 hit38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