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장품/식품 미국 주요 브랜드별 온라인 레스토랑 배달 서비스 판매량
- 관리자 (irsglobal1)
- 2018-02-26 14:59:00
- hit199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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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 통계 자료는 2015년 미국, 브랜드별 레스토랑 배달 서비스의 총 판매량을 나타내고 있다.
Business Insider가 실사한 조사에 따르면, 2015년 미국, 브랜드별 레스토랑 배달 서비스의 총 음식 판매량은 Grub Hub/Seamless가 23억 5,500만 달러로 가장 높게 나타났으며, 이어, Yelp의 자회사인 Eat24 2억 6,400만 달러, Postmates 1억 8,300만 달러 등의 순으로 나타났다.
<그림> 미국 온라인 레스토랑 배달 서비스의 음식 총 판매량 (2015, 브랜드 별) (단위: 100만 달러)
미국에서의 음식배달은 지역적으로 차이가 있다. 뉴욕과 같이 인구밀도가 높은 메트로폴리탄의 경우에는 소비자들이 다양한 음식을 앱을 통한 주문이 보편화되어 있으나, LA는 피자와 중국음식 배달을 제외하면 아직까지는 색다른 문화로 인식되고 있다.
일반적으로는 최근 들어 온라인 및 스마트폰 사용 확산으로 스마트폰 앱을 사용한 주문부터 배달까지 O2O 서비스가 빠르게 확산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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