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물 검색

화장품/식품 미국 온라인 음식배달 서비스 브랜드별 매출 현황

  • 관리자 (irsglobal1)
  • 2018-01-05 10:04:00
  • hit2082
  • 119.197.32.118

Morgan Stanley가 발표한 본 통계는 2015년 미국의 온라인 음식배달 서비스 총 매출을 브랜드별로 보여주고 있다.

<그림> 미국 온라인 음식배달 서비스 브랜드별 매출 현황(2015년) (단위: 백만 달러)

‘그럽허브(Grubhub Inc)’는 국내의 배달의 민족, 요기요, 배달통과 유사한 미국의 대표적인 배달전문 O2O 서비스 기업이다. Grubhub Inc는 2004년 설립 이후, 폭발적으로 성장을 해왔으며, 이후 2013년 관련 경쟁기업인 Seamless와 합병하였다. 그리고 2014년 미국 뉴욕시장 상장 이후, 현재 미국 배달 관련 O2O서비스 시장 내 점유율 1위를 기록하고 있다.

 이어, 옐프(Yelp)의 자회사인 식품 배달 브랜드인 Eat24는 8억 8200만 달러의 총 매출을 올렸다.

게시글 공유 URL복사
게시물 검색
List of articles
번호 분류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596 에너지/환경 [물 이용ㆍ물 처리] 분야 신기술 개발 및 기술 토픽 photo 관리자 2021-07-29 hit48
595 자동차/로봇 “서비스 로봇(Service Robot)” 연구개발 동향 photo 관리자 2021-07-28 hit63
594 ICT/정보통신 식문화의 혁명으로 다가오는 ‘3D 푸드 프린터’ photo 관리자 2021-07-15 hit177
593 바이오/의료 의료 AI 개발의 ‘3가지 장애물’, 왜 니즈는 있는데 개발은 되지 않을까? photo 관리자 2021-07-13 hit148
592 에너지/환경 생물다양성 연구개발 동향 photo 관리자 2021-07-12 hit151
591 에너지/환경 기후변화 예측 관련 기술 개발 및 토픽 photo 관리자 2021-07-12 hit168
590 ICT/정보통신 마이크로 러닝(Micro Learning) photo 관리자 2021-06-28 hit322
589 ICT/정보통신 에듀테크(EduTech) 스타트업 TOP 5 photo 관리자 2021-06-28 hit344
588 에너지/환경 태양광발전 / 우주 태양광의 주요국별 연구개발 동향 photo 관리자 2021-06-21 hit3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