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물 검색

화장품/식품 글로벌 10대 패스트푸드 브랜드별 가치

  • 관리자 (irsglobal1)
  • 2018-01-04 16:13:00
  • hit1721
  • 119.197.32.118

Millward Brown이 발표한 자료에 따르면, 글로벌 10대 패스트푸드 브랜드별 가치는 아래와 같다. 맥도날드는 약 977.2억 달러의 브랜드 가치로 세계에서 가장 가치있는 패스트 푸드 브랜드로 나타났으며, 이어 스타벅스의 브랜드 가치는 442.3억 달러로 나타났다.

<그림> 글로벌 10대 패스트푸드 브랜드별 가치 (단위: 백만 달러)

 

게시글 공유 URL복사
게시물 검색
List of articles
번호 분류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634 바이오/의료 마이크로바이옴(Microbiome) 최신 동향 photo 관리자 2022-01-18 hit215
633 바이오/의료 코로나19로 인해 각광받는 이스라엘의 디지털 헬스테크 기술 photo 관리자 2022-01-18 hit57
632 ICT/정보통신 마이데이터(MyData) 산업 동향 photo 관리자 2022-01-12 hit135
631 ICT/정보통신 마이데이터(MyData) 개념 photo 관리자 2022-01-12 hit142
630 바이오/의료 글로벌 의약품 판매 동향 photo 관리자 2021-12-28 hit173
629 바이오/의료 바이오마커(bio-marker) photo 관리자 2021-12-28 hit142
628 바이오/의료 의약 Modality(혁신 치료법) 다양화 photo 관리자 2021-12-28 hit155
627 ICT/정보통신 중국 메타버스 동향 및 규제 photo 관리자 2021-12-19 hit320
626 ICT/정보통신 스마트농업의 분야별 선진 사례 photo 관리자 2021-12-19 hit2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