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물 검색

화장품/식품 글로벌 10대 패스트푸드 브랜드별 가치

  • 관리자 (irsglobal1)
  • 2018-01-04 16:13:00
  • hit1596
  • 119.197.32.118

Millward Brown이 발표한 자료에 따르면, 글로벌 10대 패스트푸드 브랜드별 가치는 아래와 같다. 맥도날드는 약 977.2억 달러의 브랜드 가치로 세계에서 가장 가치있는 패스트 푸드 브랜드로 나타났으며, 이어 스타벅스의 브랜드 가치는 442.3억 달러로 나타났다.

<그림> 글로벌 10대 패스트푸드 브랜드별 가치 (단위: 백만 달러)

 

게시글 공유 URL복사
게시물 검색
List of articles
번호 분류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604 바이오/의료 코로나 바이러스를 치료ㆍ진단ㆍ예측하는 AI photo 관리자 2021-09-14 hit76
603 ICT/정보통신 스마트 제조ㆍ스마트 팩토리의 개념, 시장, 과제 photo 관리자 2021-09-13 hit397
602 ICT/정보통신 AI(인공지능)의 가능성과 한계 photo 관리자 2021-09-13 hit191
601 ICT/정보통신 AI 주역으로 급부상하는 GPT-3 photo 관리자 2021-09-13 hit118
600 ICT/정보통신 메타버스(Metaverse)의 국내 트렌드 photo 관리자 2021-08-10 hit1398
599 ICT/정보통신 오픈 메타버스(open metaverse, 개방형 메타버스)에 대한 기대 photo 관리자 2021-08-10 hit961
598 바이오/의료 헬스케어 분야에서 AI의 역할 photo 관리자 2021-08-10 hit405
597 ICT/정보통신 ‘XR’ - 가상공간과 현실을 5G로 융합 photo 관리자 2021-08-10 hit438
596 에너지/환경 [물 이용ㆍ물 처리] 분야 신기술 개발 및 기술 토픽 photo 관리자 2021-07-29 hit38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