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물 검색

ICT/정보통신 2017년 연령별 소셜미디어 브랜드 페이지 언팔로우가 늘어나는 이유

  • 관리자 (irsglobal1)
  • 2018-04-11 10:45:00
  • hit448
  • 221.160.87.213

  2017년 1월 기준 나이 그룹에 따른 “미국 유저들이 소셜 미디어 브랜드 페이지를 언팔로우하게 되는 이유” 통계를 살펴보면 베이비붐 세대가 팔로우를 취소하게 되는 이유 중 1위는 브랜드 페이지가 “스팸성”, 즉 홍보성을 너무 강하게 띄기 때문이다. X 세대가 취소하는 가장 큰 이유는 “짜증나기” 때문이며, 밀레니엄 세대 또한 브랜드 페이지가 신경쓰이고 짜증나기 때문에 팔로우를 취소하게 된다고 답했다.

 

  

un(부정)+follow(따라다니다)sns에서 (예를들어 트위트에서 트윗을 끊다.) 누군가(혹은 어떤 대상을)를 삭제하다, 그만보기 등을 의미한다. 또한 “언팔”은 “언팔로우”의 줄임말으로, 트위터에서 팔로우를 취소하는 것을 말하며 상대방의 트윗이 더 이상 자신의 타임라인에 나타나지 않게 함을 의미한다.

게시글 공유 URL복사
게시물 검색
List of articles
번호 분류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374 ICT/정보통신 반도체 시장의 성장을 견인하는 5G photo 관리자 2019-06-12 hit54
373 ICT/정보통신 5G 스마트폰은 2027년에 12억 대, 본격적인 보급은 2020년부터 photo 관리자 2019-06-12 hit46
372 ICT/정보통신 일본 5G 로드맵 photo 관리자 2019-06-12 hit51
371 ICT/정보통신 글로벌 5G 관련 시장 photo 관리자 2019-06-12 hit50
370 바이오/의료 바이오헬스 산업 혁신전략 주요 내용 photo 관리자 2019-06-03 hit138
369 바이오/의료 일본 의료기기 시장 동향 photo 관리자 2019-06-03 hit85
368 바이오/의료 주요국별 의료기기 수요 규모 및 동향 photo 관리자 2019-06-03 hit150
367 4차산업 주요국별 4차산업혁명에 대한 대응 (미국, 독일, 영국, 중국, 일본) photo 관리자 2019-05-21 hit227
366 4차산업 스마트 비즈니스 전략 구축을 위한 필수조건 photo 관리자 2019-05-21 hit14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