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물 검색

ICT/정보통신 2017년 연령별 소셜미디어 브랜드 페이지 언팔로우가 늘어나는 이유

  • 관리자 (irsglobal1)
  • 2018-04-11 10:45:00
  • hit885
  • 221.160.87.213

  2017년 1월 기준 나이 그룹에 따른 “미국 유저들이 소셜 미디어 브랜드 페이지를 언팔로우하게 되는 이유” 통계를 살펴보면 베이비붐 세대가 팔로우를 취소하게 되는 이유 중 1위는 브랜드 페이지가 “스팸성”, 즉 홍보성을 너무 강하게 띄기 때문이다. X 세대가 취소하는 가장 큰 이유는 “짜증나기” 때문이며, 밀레니엄 세대 또한 브랜드 페이지가 신경쓰이고 짜증나기 때문에 팔로우를 취소하게 된다고 답했다.

 

  

un(부정)+follow(따라다니다)sns에서 (예를들어 트위트에서 트윗을 끊다.) 누군가(혹은 어떤 대상을)를 삭제하다, 그만보기 등을 의미한다. 또한 “언팔”은 “언팔로우”의 줄임말으로, 트위터에서 팔로우를 취소하는 것을 말하며 상대방의 트윗이 더 이상 자신의 타임라인에 나타나지 않게 함을 의미한다.

게시글 공유 URL복사
게시물 검색
List of articles
번호 분류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434 자동차/로봇 2023년 전기자동차 시장 전망 photo 관리자 2020-02-14 hit136
433 자동차/로봇 점점 다양해지는 레이저와 가공 기술의 현재와 미래 전망 photo 관리자 2020-02-14 hit95
432 ICT/정보통신 5G 서비스가 스마트팩토리에 미치는 영향 photo 관리자 2020-02-14 hit91
431 자동차/로봇 로봇과 융합하는 공작기계 photo 관리자 2020-02-14 hit81
430 자동차/로봇 주요 지역별 전기버스 조달 사례 photo 관리자 2020-02-03 hit245
429 자동차/로봇 OEM별 전기차 관련 로드맵 photo 관리자 2020-02-03 hit323
428 자동차/로봇 2019년 글로벌 전기차(BEV/PHEV) 판매 순위 photo 관리자 2020-02-03 hit401
427 ICT/정보통신 라이다를 위한 반도체 제품의 기술 개발 동향 photo 관리자 2020-01-15 hit280
426 ICT/정보통신 라이다(LiDAR) 시장규모와 동향 photo 관리자 2020-01-15 hit3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