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물 검색

ICT/정보통신 2017년 연령별 소셜미디어 브랜드 페이지 언팔로우가 늘어나는 이유

  • 관리자 (irsglobal1)
  • 2018-04-11 10:45:00
  • hit31
  • 221.160.87.213

  2017년 1월 기준 나이 그룹에 따른 “미국 유저들이 소셜 미디어 브랜드 페이지를 언팔로우하게 되는 이유” 통계를 살펴보면 베이비붐 세대가 팔로우를 취소하게 되는 이유 중 1위는 브랜드 페이지가 “스팸성”, 즉 홍보성을 너무 강하게 띄기 때문이다. X 세대가 취소하는 가장 큰 이유는 “짜증나기” 때문이며, 밀레니엄 세대 또한 브랜드 페이지가 신경쓰이고 짜증나기 때문에 팔로우를 취소하게 된다고 답했다.

 

  

un(부정)+follow(따라다니다)sns에서 (예를들어 트위트에서 트윗을 끊다.) 누군가(혹은 어떤 대상을)를 삭제하다, 그만보기 등을 의미한다. 또한 “언팔”은 “언팔로우”의 줄임말으로, 트위터에서 팔로우를 취소하는 것을 말하며 상대방의 트윗이 더 이상 자신의 타임라인에 나타나지 않게 함을 의미한다.

게시글 공유 URL복사
게시물 검색
List of articles
번호 분류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278 etc 일본 스마트 농업 photo 관리자 2018-07-17 hit3
277 자동차/로봇 스마트 철도산업 photo 관리자 2018-07-17 hit4
276 etc 2019년 최저시급 8,350원 확정 file 관리자 2018-07-14 hit15
275 ICT/정보통신 [플라스틱 기판] 시장 photo 관리자 2018-07-13 hit16
274 ICT/정보통신 세계 Flexible & rigid OLED 출하 점유율 전망 photo 관리자 2018-07-10 hit23
273 바이오/의료 주요국별 유전자치료제 기술개발 비교 분석 관리자 2018-07-02 hit25
272 에너지/환경 세계 이산화탄소 포집ㆍ저장(Carbon Capture & Storage) 프로젝트 현황 photo 관리자 2018-07-02 hit21
271 ICT/정보통신 스마트물류 사례 - 야마토운수社의 필드 캐스트(Field Cast) 관리자 2018-07-02 hit30
270 에너지/환경 "2030 온실가스 감축 로드맵 수정안"(2018.06.28) 관리자 2018-06-29 hit2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