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물 검색

ICT/정보통신 2017년 연령별 소셜미디어 브랜드 페이지 언팔로우가 늘어나는 이유

  • 관리자 (irsglobal1)
  • 2018-04-11 10:45:00
  • hit520
  • 221.160.87.213

  2017년 1월 기준 나이 그룹에 따른 “미국 유저들이 소셜 미디어 브랜드 페이지를 언팔로우하게 되는 이유” 통계를 살펴보면 베이비붐 세대가 팔로우를 취소하게 되는 이유 중 1위는 브랜드 페이지가 “스팸성”, 즉 홍보성을 너무 강하게 띄기 때문이다. X 세대가 취소하는 가장 큰 이유는 “짜증나기” 때문이며, 밀레니엄 세대 또한 브랜드 페이지가 신경쓰이고 짜증나기 때문에 팔로우를 취소하게 된다고 답했다.

 

  

un(부정)+follow(따라다니다)sns에서 (예를들어 트위트에서 트윗을 끊다.) 누군가(혹은 어떤 대상을)를 삭제하다, 그만보기 등을 의미한다. 또한 “언팔”은 “언팔로우”의 줄임말으로, 트위터에서 팔로우를 취소하는 것을 말하며 상대방의 트윗이 더 이상 자신의 타임라인에 나타나지 않게 함을 의미한다.

게시글 공유 URL복사
게시물 검색
List of articles
번호 분류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394 자동차/로봇 ADAS 센서 secret photo 관리자 2019-08-23 hit1
393 자동차/로봇 선진국의 '강적'으로 성장하는 중국의 '커넥티드카' secret 관리자 2019-08-23 hit1
392 자동차/로봇 중국 전기차 시장 및 정책 동향 secret photo 관리자 2019-08-22 hit1
391 자동차/로봇 중국 수소연료전지차(FCEV) 시장 secret photo 관리자 2019-08-22 hit2
390 자동차/로봇 일본 연료전지 자동차 로드맵 secret photo 관리자 2019-08-22 hit1
389 자동차/로봇 스마트 팩토리가 가져올 이익 photo 관리자 2019-08-05 hit141
388 신소재/부품 양자컴퓨팅 분야의 나노 기술/소재 개발동향 photo 관리자 2019-08-05 hit94
387 신소재/부품 생체 재료(바이오 소재) 분야의 나노 기술/소재 개발동향 photo 관리자 2019-08-05 hit111
386 신소재/부품 파워 반도체 분야 나노 기술/소재 개발동향 photo 관리자 2019-08-05 hit13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