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물 검색

ICT/정보통신 2017년 연령별 소셜미디어 브랜드 페이지 언팔로우가 늘어나는 이유

  • 관리자 (irsglobal1)
  • 2018-04-11 10:45:00
  • hit342
  • 221.160.87.213

  2017년 1월 기준 나이 그룹에 따른 “미국 유저들이 소셜 미디어 브랜드 페이지를 언팔로우하게 되는 이유” 통계를 살펴보면 베이비붐 세대가 팔로우를 취소하게 되는 이유 중 1위는 브랜드 페이지가 “스팸성”, 즉 홍보성을 너무 강하게 띄기 때문이다. X 세대가 취소하는 가장 큰 이유는 “짜증나기” 때문이며, 밀레니엄 세대 또한 브랜드 페이지가 신경쓰이고 짜증나기 때문에 팔로우를 취소하게 된다고 답했다.

 

  

un(부정)+follow(따라다니다)sns에서 (예를들어 트위트에서 트윗을 끊다.) 누군가(혹은 어떤 대상을)를 삭제하다, 그만보기 등을 의미한다. 또한 “언팔”은 “언팔로우”의 줄임말으로, 트위터에서 팔로우를 취소하는 것을 말하며 상대방의 트윗이 더 이상 자신의 타임라인에 나타나지 않게 함을 의미한다.

게시글 공유 URL복사
게시물 검색
List of articles
번호 분류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347 자동차/로봇 로봇 분야의 인공지능 기술개발 동향 new photo 관리자 2019-03-25 hit2
346 자동차/로봇 2019년 로봇산업 육성 정책 new photo 관리자 2019-03-25 hit3
345 바이오/의료 (일본) 저출산ㆍ고령화에 필요한 재택 의료기기 개발 photo 관리자 2019-02-26 hit123
344 바이오/의료 의료 업계의 미래를 변화시킬 4가지 테크놀로지 photo 관리자 2019-02-26 hit211
343 바이오/의료 의료 데이터 활용에 따른 새로운 가치 창출 (일본 동향) photo 관리자 2019-02-26 hit116
342 바이오/의료 헬스 테크 벤처기업의 동향 photo 관리자 2019-02-26 hit99
341 바이오/의료 AI × 헬스케어’의 무한한 가능성 photo 관리자 2019-02-26 hit118
340 자동차/로봇 2019 자동차 트렌드 photo 관리자 2019-02-22 hit113
339 ICT/정보통신 글로벌 블록체인(Block Chain) 시장 및 기술 동향 photo 관리자 2019-02-14 hit18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