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물 검색

ICT/정보통신 2017년 연령별 소셜미디어 브랜드 페이지 언팔로우가 늘어나는 이유

  • 관리자 (irsglobal1)
  • 2018-04-11 10:45:00
  • hit265
  • 221.160.87.213

  2017년 1월 기준 나이 그룹에 따른 “미국 유저들이 소셜 미디어 브랜드 페이지를 언팔로우하게 되는 이유” 통계를 살펴보면 베이비붐 세대가 팔로우를 취소하게 되는 이유 중 1위는 브랜드 페이지가 “스팸성”, 즉 홍보성을 너무 강하게 띄기 때문이다. X 세대가 취소하는 가장 큰 이유는 “짜증나기” 때문이며, 밀레니엄 세대 또한 브랜드 페이지가 신경쓰이고 짜증나기 때문에 팔로우를 취소하게 된다고 답했다.

 

  

un(부정)+follow(따라다니다)sns에서 (예를들어 트위트에서 트윗을 끊다.) 누군가(혹은 어떤 대상을)를 삭제하다, 그만보기 등을 의미한다. 또한 “언팔”은 “언팔로우”의 줄임말으로, 트위터에서 팔로우를 취소하는 것을 말하며 상대방의 트윗이 더 이상 자신의 타임라인에 나타나지 않게 함을 의미한다.

게시글 공유 URL복사
게시물 검색
List of articles
번호 분류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330 바이오/의료 바이오센서 시장동향 및 규모 photo 관리자 2019-01-10 hit63
329 ICT/정보통신 스마트홈 비즈니스 전략 구축의 방향 photo 관리자 2019-01-10 hit570
328 4차산업 "CES 2019" 핵심 키워드 6가지 photo 관리자 2019-01-09 hit251
327 에너지/환경 차세대 전지 시장동향 및 규모 photo 관리자 2019-01-09 hit92
326 바이오/의료 미국의 제네릭(Generic) 의약품 시장 동향 photo 관리자 2019-01-06 hit112
325 바이오/의료 미국의 특허 의약품(Patented Drug) 시장 동향 photo 관리자 2019-01-06 hit100
324 바이오/의료 일본 제약산업 동향 photo 관리자 2019-01-06 hit98
323 ICT/정보통신 헬스케어 분야의 블록체인 활용가능성 photo 관리자 2018-12-30 hit680
322 ICT/정보통신 세계은행, 블록체인 활용 자금조달 photo 관리자 2018-12-30 hit84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