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물 검색

화장품/식품 미국 주요 브랜드별 온라인 레스토랑 배달 서비스 판매량

  • 관리자 (irsglobal1)
  • 2018-02-26 14:59:00
  • hit1014
  • 121.173.47.78

이 통계 자료는 2015년 미국, 브랜드별 레스토랑 배달 서비스의 총 판매량을 나타내고 있다.

Business Insider가 실사한 조사에 따르면, 2015년 미국, 브랜드별 레스토랑 배달 서비스의 총 음식 판매량은 Grub Hub/Seamless가 23억 5,500만 달러로 가장 높게 나타났으며, 이어, Yelp의 자회사인 Eat24 2억 6,400만 달러, Postmates 1억 8,300만 달러 등의 순으로 나타났다.

 

 <그림> 미국 온라인 레스토랑 배달 서비스의 음식 총 판매량 (2015, 브랜드 별) (단위: 100만 달러)

미국에서의 음식배달은 지역적으로 차이가 있다. 뉴욕과 같이 인구밀도가 높은 메트로폴리탄의 경우에는 소비자들이 다양한 음식을 앱을 통한 주문이 보편화되어 있으나, LA는 피자와 중국음식 배달을 제외하면 아직까지는 색다른 문화로 인식되고 있다.

일반적으로는 최근 들어 온라인 및 스마트폰 사용 확산으로 스마트폰 앱을 사용한 주문부터 배달까지 O2O 서비스가 빠르게 확산되고 있다.

 

게시글 공유 URL복사
게시물 검색
List of articles
번호 분류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448 자동차/로봇 MaaS 비즈니스 모델 분석 - 승차공유 서비스와 자동차 제조사의 관계 new secret photo 관리자 2020-03-31 hit2
447 신소재/부품 자동차 부품에 사용되는 열가소성 수지 secret photo 관리자 2020-03-26 hit7
446 자동차/로봇 차체ㆍ부품별 중량 추이 (자동차 경량화) secret photo 관리자 2020-03-26 hit4
445 신소재/부품 자동차의 경량화 - CFRP secret photo 관리자 2020-03-26 hit3
444 신소재/부품 차세대 자동차 개발에서 경량화가 갖는 의의 secret photo 관리자 2020-03-26 hit7
443 ICT/정보통신 AI는 비즈니스의 가능성을 넓히는 기술 photo 관리자 2020-03-20 hit72
442 ICT/정보통신 AI가 적용되며 변화하는 자동차 photo 관리자 2020-03-20 hit101
441 ICT/정보통신 “AI를 통한 공장 자동화”가 실패하는 이유 photo 관리자 2020-03-19 hit110
440 ICT/정보통신 제조업의 최신 활용 사례를 통해 보는 ‘디지털 트윈’ photo 관리자 2020-03-19 hit9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