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물 검색

화장품/식품 미국 온라인 음식배달 서비스 브랜드별 매출 현황

  • 관리자 (irsglobal1)
  • 2018-01-05 10:04:00
  • hit582
  • 119.197.32.118

Morgan Stanley가 발표한 본 통계는 2015년 미국의 온라인 음식배달 서비스 총 매출을 브랜드별로 보여주고 있다.

<그림> 미국 온라인 음식배달 서비스 브랜드별 매출 현황(2015년) (단위: 백만 달러)

‘그럽허브(Grubhub Inc)’는 국내의 배달의 민족, 요기요, 배달통과 유사한 미국의 대표적인 배달전문 O2O 서비스 기업이다. Grubhub Inc는 2004년 설립 이후, 폭발적으로 성장을 해왔으며, 이후 2013년 관련 경쟁기업인 Seamless와 합병하였다. 그리고 2014년 미국 뉴욕시장 상장 이후, 현재 미국 배달 관련 O2O서비스 시장 내 점유율 1위를 기록하고 있다.

 이어, 옐프(Yelp)의 자회사인 식품 배달 브랜드인 Eat24는 8억 8200만 달러의 총 매출을 올렸다.

게시글 공유 URL복사
게시물 검색
List of articles
번호 분류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367 4차산업 주요국별 4차산업혁명에 대한 대응 (미국, 독일, 영국, 중국, 일본) photo 관리자 2019-05-21 hit40
366 4차산업 스마트 비즈니스 전략 구축을 위한 필수조건 photo 관리자 2019-05-21 hit36
365 4차산업 일본 스마트시티 추진 동향 photo 관리자 2019-05-21 hit34
364 4차산업 세계 주요 도시별 스마트시티 사례 및 시사점 (3) photo 관리자 2019-05-21 hit31
363 4차산업 세계 주요 도시별 스마트시티 사례 및 시사점 (2) photo 관리자 2019-05-21 hit27
362 4차산업 세계 주요 도시별 스마트시티 사례 및 시사점 (1) photo 관리자 2019-05-21 hit33
361 4차산업 주요국별 스마트시티 관련 정책 추진 동향 photo 관리자 2019-05-21 hit78
360 ICT/정보통신 스마트 농업 - ICT를 활용하는 농업의 장점과 도입 과제 photo 관리자 2019-04-29 hit187
359 ICT/정보통신 미국, 네덜란드의 스마트 농업 성공 사례 photo 관리자 2019-04-29 hit1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