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물 검색

화장품/식품 미국 온라인 음식배달 서비스 브랜드별 매출 현황

  • 관리자 (irsglobal1)
  • 2018-01-05 10:04:00
  • hit707
  • 119.197.32.118

Morgan Stanley가 발표한 본 통계는 2015년 미국의 온라인 음식배달 서비스 총 매출을 브랜드별로 보여주고 있다.

<그림> 미국 온라인 음식배달 서비스 브랜드별 매출 현황(2015년) (단위: 백만 달러)

‘그럽허브(Grubhub Inc)’는 국내의 배달의 민족, 요기요, 배달통과 유사한 미국의 대표적인 배달전문 O2O 서비스 기업이다. Grubhub Inc는 2004년 설립 이후, 폭발적으로 성장을 해왔으며, 이후 2013년 관련 경쟁기업인 Seamless와 합병하였다. 그리고 2014년 미국 뉴욕시장 상장 이후, 현재 미국 배달 관련 O2O서비스 시장 내 점유율 1위를 기록하고 있다.

 이어, 옐프(Yelp)의 자회사인 식품 배달 브랜드인 Eat24는 8억 8200만 달러의 총 매출을 올렸다.

게시글 공유 URL복사
게시물 검색
List of articles
번호 분류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392 자동차/로봇 중국 전기차 시장 및 정책 동향 new secret photo 관리자 2019-08-22 hit1
391 자동차/로봇 중국 수소연료전지차(FCEV) 시장 new secret photo 관리자 2019-08-22 hit2
390 자동차/로봇 일본 연료전지 자동차 로드맵 new secret photo 관리자 2019-08-22 hit1
389 자동차/로봇 스마트 팩토리가 가져올 이익 photo 관리자 2019-08-05 hit132
388 신소재/부품 양자컴퓨팅 분야의 나노 기술/소재 개발동향 photo 관리자 2019-08-05 hit89
387 신소재/부품 생체 재료(바이오 소재) 분야의 나노 기술/소재 개발동향 photo 관리자 2019-08-05 hit103
386 신소재/부품 파워 반도체 분야 나노 기술/소재 개발동향 photo 관리자 2019-08-05 hit127
385 ICT/정보통신 일본 콘텐츠 시장 동향 photo 관리자 2019-07-23 hit175
384 etc 일본 참의원(2019) 선거 결과 photo 관리자 2019-07-22 hit9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