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물 검색

화장품/식품 미국 온라인 음식배달 서비스 브랜드별 매출 현황

  • 관리자 (irsglobal1)
  • 2018-01-05 10:04:00
  • hit1541
  • 119.197.32.118

Morgan Stanley가 발표한 본 통계는 2015년 미국의 온라인 음식배달 서비스 총 매출을 브랜드별로 보여주고 있다.

<그림> 미국 온라인 음식배달 서비스 브랜드별 매출 현황(2015년) (단위: 백만 달러)

‘그럽허브(Grubhub Inc)’는 국내의 배달의 민족, 요기요, 배달통과 유사한 미국의 대표적인 배달전문 O2O 서비스 기업이다. Grubhub Inc는 2004년 설립 이후, 폭발적으로 성장을 해왔으며, 이후 2013년 관련 경쟁기업인 Seamless와 합병하였다. 그리고 2014년 미국 뉴욕시장 상장 이후, 현재 미국 배달 관련 O2O서비스 시장 내 점유율 1위를 기록하고 있다.

 이어, 옐프(Yelp)의 자회사인 식품 배달 브랜드인 Eat24는 8억 8200만 달러의 총 매출을 올렸다.

게시글 공유 URL복사
게시물 검색
List of articles
번호 분류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500 바이오/의료 신종 코로나19 그 후의 세계 - 헬스케어 업계에 미치는 영향과 대응책 photo 관리자 2020-09-20 hit46
499 바이오/의료 ‘헬스케어’가 전 세계의 주요 시장이 되는 이유 photo 관리자 2020-09-20 hit38
498 자동차/로봇 소독용 로봇이 세계적으로 대활약 photo 관리자 2020-09-17 hit78
497 ICT/정보통신 코로나 시대에 ‘비접촉’을 실현하는 테크놀로지 photo 관리자 2020-09-17 hit70
496 ICT/정보통신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DX)이란 무엇이며, 최신 사례는? photo 관리자 2020-09-12 hit122
495 바이오/의료 세계적으로 확대되는 온라인 진료 photo 관리자 2020-09-07 hit580
494 바이오/의료 세계를 뒤흔들다 - 디지털 기술을 통한 의료 혁명, 모두가 의사가 된다? photo 관리자 2020-09-07 hit603
493 바이오/의료 글로벌 기업이 주목하고 있는 ‘마이크로 바이옴(Microbiome)’ 이란!? photo 관리자 2020-09-07 hit601
492 바이오/의료 피부 마이크로 바이옴 분석과 질환 제어 photo 관리자 2020-09-07 hit5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