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물 검색

화장품/식품 미국 온라인 음식배달 서비스 브랜드별 매출 현황

  • 관리자 (irsglobal1)
  • 2018-01-05 10:04:00
  • hit327
  • 119.197.32.118

Morgan Stanley가 발표한 본 통계는 2015년 미국의 온라인 음식배달 서비스 총 매출을 브랜드별로 보여주고 있다.

<그림> 미국 온라인 음식배달 서비스 브랜드별 매출 현황(2015년) (단위: 백만 달러)

‘그럽허브(Grubhub Inc)’는 국내의 배달의 민족, 요기요, 배달통과 유사한 미국의 대표적인 배달전문 O2O 서비스 기업이다. Grubhub Inc는 2004년 설립 이후, 폭발적으로 성장을 해왔으며, 이후 2013년 관련 경쟁기업인 Seamless와 합병하였다. 그리고 2014년 미국 뉴욕시장 상장 이후, 현재 미국 배달 관련 O2O서비스 시장 내 점유율 1위를 기록하고 있다.

 이어, 옐프(Yelp)의 자회사인 식품 배달 브랜드인 Eat24는 8억 8200만 달러의 총 매출을 올렸다.

게시글 공유 URL복사
게시물 검색
List of articles
번호 분류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305 자동차/로봇 중국 EV시장의 변화 (테슬라의 상해 진출 발표) photo 관리자 2018-10-11 hit24
304 신소재/부품 3D 프린팅의 금속 소재 분야 동향 photo 관리자 2018-10-08 hit61
303 ICT/정보통신 블록체인(Block Chain) 기술 시장 분석 photo 관리자 2018-10-08 hit95
302 자동차/로봇 글로벌 전기자동차(BEV, PHEV) 시장 분석 photo 관리자 2018-10-08 hit105
301 자동차/로봇 2018년 글로벌 전기차(PHEV/BEV) 판매 순위 photo 관리자 2018-09-04 hit886
300 4차산업 공유경제와 관련된 유사 개념 photo 관리자 2018-08-29 hit105
299 바이오/의료 유전자치료제 주요국별 기술개발 비교 분석 photo 관리자 2018-08-29 hit88
298 에너지/환경 국가간 대기오염 분쟁 사례 - 인도네시아 연무 관리자 2018-08-25 hit156
297 자동차/로봇 스마트 모빌리티 - 전기자전거 photo 관리자 2018-08-20 hit2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