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물 검색

화장품/식품 미국 온라인 음식배달 서비스 브랜드별 매출 현황

  • 관리자 (irsglobal1)
  • 2018-01-05 10:04:00
  • hit49
  • 119.197.32.118

Morgan Stanley가 발표한 본 통계는 2015년 미국의 온라인 음식배달 서비스 총 매출을 브랜드별로 보여주고 있다.

<그림> 미국 온라인 음식배달 서비스 브랜드별 매출 현황(2015년) (단위: 백만 달러)

‘그럽허브(Grubhub Inc)’는 국내의 배달의 민족, 요기요, 배달통과 유사한 미국의 대표적인 배달전문 O2O 서비스 기업이다. Grubhub Inc는 2004년 설립 이후, 폭발적으로 성장을 해왔으며, 이후 2013년 관련 경쟁기업인 Seamless와 합병하였다. 그리고 2014년 미국 뉴욕시장 상장 이후, 현재 미국 배달 관련 O2O서비스 시장 내 점유율 1위를 기록하고 있다.

 이어, 옐프(Yelp)의 자회사인 식품 배달 브랜드인 Eat24는 8억 8200만 달러의 총 매출을 올렸다.

게시글 공유 URL복사
게시물 검색
List of articles
번호 분류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278 etc 일본 스마트 농업 photo 관리자 2018-07-17 hit3
277 자동차/로봇 스마트 철도산업 photo 관리자 2018-07-17 hit4
276 etc 2019년 최저시급 8,350원 확정 file 관리자 2018-07-14 hit15
275 ICT/정보통신 [플라스틱 기판] 시장 photo 관리자 2018-07-13 hit16
274 ICT/정보통신 세계 Flexible & rigid OLED 출하 점유율 전망 photo 관리자 2018-07-10 hit23
273 바이오/의료 주요국별 유전자치료제 기술개발 비교 분석 관리자 2018-07-02 hit24
272 에너지/환경 세계 이산화탄소 포집ㆍ저장(Carbon Capture & Storage) 프로젝트 현황 photo 관리자 2018-07-02 hit20
271 ICT/정보통신 스마트물류 사례 - 야마토운수社의 필드 캐스트(Field Cast) 관리자 2018-07-02 hit30
270 에너지/환경 "2030 온실가스 감축 로드맵 수정안"(2018.06.28) 관리자 2018-06-29 hit2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