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물 검색

4차산업 가상현실 소프트웨어 분야별 점유율(2018년 예측)

  • 관리자 (irsglobal1)
  • 2018-01-04 10:24:00
  • hit142
  • 119.197.32.118

SuperData Research가 발표한 통계에 따르면, 2018년 전세계 분야별 가상현실 소프트웨어 매출 점유율은 아래와 같이 전망되고 있다. 2018년에 엔터테인먼트 소프트웨어 매출은 전세계 가상현실 소프트웨어 매출의 15%를 차지하는 것으로 추정되고 있다.

<그림> 가상현실 소프트웨어 분야별 점유율(2018년 예측)

한편, 홈 엔터테인먼트용 가상현실 시스템 시장에서는 AMD가 83%의 압도적인 점유율을 보유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지고 있다.

현재 상용화된 가상현실 기술은 시청각과 모션센서 등에 한정되어 있지만, 이미 인간의 오감과 뇌파 인터페이스에 대한 연구가 진행되고 있다.

 

게시글 공유 URL복사
게시물 검색
List of articles
번호 분류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330 바이오/의료 바이오센서 시장동향 및 규모 photo 관리자 2019-01-10 hit103
329 ICT/정보통신 스마트홈 비즈니스 전략 구축의 방향 photo 관리자 2019-01-10 hit580
328 4차산업 "CES 2019" 핵심 키워드 6가지 photo 관리자 2019-01-09 hit258
327 에너지/환경 차세대 전지 시장동향 및 규모 photo 관리자 2019-01-09 hit96
326 바이오/의료 미국의 제네릭(Generic) 의약품 시장 동향 photo 관리자 2019-01-06 hit114
325 바이오/의료 미국의 특허 의약품(Patented Drug) 시장 동향 photo 관리자 2019-01-06 hit100
324 바이오/의료 일본 제약산업 동향 photo 관리자 2019-01-06 hit99
323 ICT/정보통신 헬스케어 분야의 블록체인 활용가능성 photo 관리자 2018-12-30 hit681
322 ICT/정보통신 세계은행, 블록체인 활용 자금조달 photo 관리자 2018-12-30 hit8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