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물 검색

4차산업 가상현실 소프트웨어 분야별 점유율(2018년 예측)

  • 관리자 (irsglobal1)
  • 2018-01-04 10:24:00
  • hit884
  • 119.197.32.118

SuperData Research가 발표한 통계에 따르면, 2018년 전세계 분야별 가상현실 소프트웨어 매출 점유율은 아래와 같이 전망되고 있다. 2018년에 엔터테인먼트 소프트웨어 매출은 전세계 가상현실 소프트웨어 매출의 15%를 차지하는 것으로 추정되고 있다.

<그림> 가상현실 소프트웨어 분야별 점유율(2018년 예측)

한편, 홈 엔터테인먼트용 가상현실 시스템 시장에서는 AMD가 83%의 압도적인 점유율을 보유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지고 있다.

현재 상용화된 가상현실 기술은 시청각과 모션센서 등에 한정되어 있지만, 이미 인간의 오감과 뇌파 인터페이스에 대한 연구가 진행되고 있다.

 

게시글 공유 URL복사
게시물 검색
List of articles
번호 분류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498 자동차/로봇 소독용 로봇이 세계적으로 대활약 photo 관리자 2020-09-17 hit34
497 ICT/정보통신 코로나 시대에 ‘비접촉’을 실현하는 테크놀로지 photo 관리자 2020-09-17 hit38
496 ICT/정보통신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DX)이란 무엇이며, 최신 사례는? photo 관리자 2020-09-12 hit85
495 바이오/의료 세계적으로 확대되는 온라인 진료 photo 관리자 2020-09-07 hit551
494 바이오/의료 세계를 뒤흔들다 - 디지털 기술을 통한 의료 혁명, 모두가 의사가 된다? photo 관리자 2020-09-07 hit575
493 바이오/의료 글로벌 기업이 주목하고 있는 ‘마이크로 바이옴(Microbiome)’ 이란!? photo 관리자 2020-09-07 hit580
492 바이오/의료 피부 마이크로 바이옴 분석과 질환 제어 photo 관리자 2020-09-07 hit500
491 바이오/의료 미국의 헬스케어 시장을 전망하기 위한 10가지 포인트 photo 관리자 2020-09-07 hit435
490 ICT/정보통신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DX)에 대한 대응 동향 photo 관리자 2020-08-20 hit417